세일즈 컨텐츠

세일즈 마케팅 교육

효과적인 세일즈 교육을 통하여 영업역량을 증진하고 조직의 비전과 목표를 반영하기 위함입니다.

고객 변화에 따른 세일즈 스킬 역량 강화
기업이 원하는 영업성과 창출

세일즈 전문가 라면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역량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기업의 특성에 맞는세일즈 솔루션제공

다양한 사례 구성 기반하여 현업에서 바로 적용 가능

1 : 1 코칭 및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OOL 제공

모듈명 내용 학습방법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 영업 커뮤니케이션 스킬
  • 상담 스킬_행동유형별 특징
  • 자신만의 세일즈 시킬 장단점
강의
학습
전략적
세일즈
  • 자가진단 및 단계별 세일즈
  • 스토리텔링 세일즈 과정
  • 세일즈 컨설팅
강의
토의
실습
영업관리
  • 고객만족 대응전략
  • 영업관리 실무향상
  • 영업력과 실행력
강의
사례
실습
세일즈
멤버십
  • 호감도를 높이는 기법
  • 상담전략 세분화
  • 고객니즈별 상담
강의
토의
실습
감성서비스
  • 감성서비스의 이해
  • 서비스 성공사례
  • 감성역량 진단_상황별, 고객별
강의
토의
실습
감성터치 트레이닝
  • 세일즈 감성터치 트레이닝
  • 감성어필 상품 설명스킬
강의
사례
실습
컨설팅
세일즈
  • 세일즈 장애요소 제거
  • 까다로운 고객의 유형별 공감
  • 세일즈 협상의 이해
강의
토의
실습
협상이해와 분석
  • 협상의 개념과 진단
  • 협상자 심리 분석
    • 당사자, 실무자, 이해관계자
강의
토의
실습
세일즈
협상력
  • Win-Win 협상의 이슈분석
    • 표면적&내면적 욕구
  • 세일즈 협상 마무리 실습
강의
토의
실습
세일즈
노하우
  • 현장 세일즈 경험 및 노하우 공유
  • 사례 분석
  • 프로세일즈맨의 조건
강의
토의
실습
역할 코칭
  • 액티비티 행동게임을 통한 공감체감 인지
  • 역할극을 통한 설득의 법칙
강의
토의
실습
종합
피드백
  • 영업현장 액션 시나리오
  • 팀별 Role-Play
  • 전략적 시사점 분석
강의
토의
실습